티스토리 뷰

채림 동생 중 남동생, 이혼 남편에 대한 것들!




오늘이야기는 채림 동생에 대한 내용을 시작으로


많은 이야기를 좀 정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화제가 되는 내용을 주제로 삼을려고 합니다.



예전이지만, 화제가 됐던 채림 이혼에 대한 이야기들도 좀 알아보고


이런 부분은 좀 민감하니까. 적정 수위를 지키면서 풀어나가 보죠.


여기에 더 해서 몇가지를 더 알아볼껀데요.






지금 채림 남편 그리고 전남편 이야기를 좀 알아볼려고 합니다.


그럼 천천히 차근차근 조목조목 알아보기로 하죠.



내일도 맑음 후속으로 들어가는 드라마에 남자주인공이 바로!


채림 남동생입니다. 박윤재라고 하는데요.




예전부터 좀 화제가 되던 인물이죠. 잘 생겨서..


훈남이라는 느낌이네요. 누나랑 아주 그냥 좋은 유전자 몰빵 받은 듯합니다.


알고보면 이런 저런 드라마에 자주 나오는 편입니다.



이름 박윤재로 검색해보면, 열심히 작품 활동중이더라구요.


그리고 남동생이 뉴스를 보니, 가오쯔치에 대해서도 (현 채림 남편) 좋은 말을 많이 했습니다.





중국인이 다 이런가 놀랐다는 뉘앙스로 말을 했는데요.


채림 동생은 정말 반성을 하게 만드는 분이라고 소개를 했습니다.


정말 좋은 아빠라고 하기도 했구요.


중국인 남편을 좋지 않은 시선으로 보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국제결혼이 무슨 흉은 아니잖아요? 그런데 ...저는 그닥..





저는 사실... 채림 전남편 팬입니다. (반전인가 아닌가..)


전남편인 이승환인 것 모르는 분들 없지요? 젊은 분은 모르실려나요?





유명한 가수입니다. 김건모랑 동급? 이라고 보시면..? 이건 좀 너무 갔나?ㅋ


그래서 별로 처음에는 안 좋게 생각을 했는데.. 이유는 말이지요..




전남편 이승환은 이혼 후에 6년을 은둔생활을 했습니다.


저는 팬이라서 잘 알고 있는데.. 그렇다고 뭐라고 하는 것은 아니구요..ㅎ




아무튼 채림 남동생이 방송에서 자주 보이고 어쩌면 복귀를 할 지도 모르는 것 같네요.


당분간은 육아로 정신이 없을 것 같지만, 중국이 좋은가?




한국에서 무슨 안 좋은 일이라도 있는 건지.. 한국 활동이 이상하게 적네요.


그리고 이혼 이유를 찾아보니, 나이차이가 가장 큰 문제였던 것 같습니다.


결혼은 현실인데.. 비현질적인 두명이 만나서 결혼을 했으니..




그래서 잘 안 풀린 것 같기도 하구요. 이승환은 아직 미혼으로 살고 있는데..


그냥 혼자살려고 마음을 먹은 것 같습니다.


이왕 중국 배우에게 시집을 갔고 아기도 낳고 그랬으니.. 행복하게 살길 바라겠습니다.


저는 그래도 이승환 편이라서 조금 마음이 좋지는 않네요.




승환님도 얼른 좋은 여자 만나서 연애라도 좀 해야하는데..


쉽지가 않은가 봐요. 무슨 일이 있었는지는 자세히 안 나와서..


이런 부분도 궁금하긴 하네요. 세상에 비밀이 없다고 결국에는 다 알게 되겠지만,


20년은 지나야 뭐라도 좀 나올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냥 저냥 별로 유명하지 않게 사는 것도 이런 것을 보면 좋은 것 같아요.


이혼하면 티비에 이혼했다! 결혼하면 결혼했다! 다 보도가 되고..


비밀이란 비밀은 하나도 없고 말이죠. 이거 상당히 피곤할 것 같지 않나요?




저는 물론 생긴 것도 그렇고 능력이 딸려서 연예인은 못 했지만,


부럽다는 생각은 안듭니다.. 아니. 떡 하나 돈! 경재력은 부럽습니다..ㅠㅠ




이쁜 사진 좀 퍼다가 올려보겠습니다.


중국에서 활동해서 좋은 사진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열심히 찾아보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