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계룡선녀전 문채원 립스틱 머리크기 윤소이 김영희, 웹툰 결말




인터넷에서 보다보니~ 계룡선녀전 문채원 립스틱이 화제더군요!


오늘은 이 이야기랑 문채원 머리크기에 대한 이야기들..ㅋ



그리고 계룡선녀전 윤소이 이야기도 쪼금? 알아보구요.


이것 저것 좀 생각을 해봤는데.. 원작 계룡선녀전 웹툰 결말도 알아보기로 하죠.




김영희, 문채원에 대한 이야기는 아시나요?


이거 에피소드가 상당히 재미가 있더라구요.




오늘은 이런 이야기들을 모아서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재미있겠죵? 그럼 슬슬 손가락 좀 풀고 시작해보죠.




일단, 간단한 거~ 알아볼껀데요. 바로 모두가 궁금해 하는 부분입니다.


계룡선녀전 문채원 립스틱은 어느회사 제품인가?



이런 질문을 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찾아보니 여러제품을 합쳐서 색을 낸거라고 합니다.


보통 배우들은 한가지 립스틱을 바르지 않는데요..;




비슷한 색을 내는 제품은 랑콤 373이라고 하니 참고하시고.. 


여러개 발라서 색을 내는 것도 시도해보세요~



문채원 머리크기가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알고보면, 그렇게 큰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과거에 하정우랑 비교도 될 정도로.. 화제인긴 했지요?





솔직히 말해서 여배우 중에서는 그래도 조금? 큰 것 같기는 합니다..ㅋ


오늘은 그리고 계룡선녀전 윤소이에 대해서도 알아볼려고 했죠?




좀 뜰려고 하는지 찾는 분들이 많은데요.


계룡선녀전 윤소이 거문성 이지역이지요? 아무튼 인기가 있나봅니다.''




나이가 좀 들고 살이 많이 빠져서 잘 못 알아보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ㅋ


아무튼 오랜만에 저도 봐서 반가웠습니다.. 앞으로도 멋진 연기 부탁드린다는~




김영희, 문채원 카메오 사건이라는 것도 있던데.. 이건 루머이구요.




여기서 문제가 되는 내용이 나이어린 여배우가 반말에 지슨을 보고 웃었다고..


근데 비웃었다.. 기분이 상한 김영희가 하지만, 인사를 하러갔는데..




뭐 이런 내용이지만, 이게 정확하게 어떤 여배우인지 언급은 안 했습니다.


다만, 당시 케모오로 출연했던 드라마가 굿닥터였다는...-_-;


그냥 개그 소재로 사용한 것 같은데.. 이게 진짜인지 그냥 하는 소린지도 모르겠고..


아무튼 요즘 말도 많고 탈도 많은 느낌입니다.



드라마가 화제가 되면서 계룡선녀전 웹툰 결말도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게 웹툰 처럼 끝이날지 아닐지는 몰라요.




다만, 원작에서는 정이현 윤현빈이죠? 아무튼 대신에 김금과 이어진다고 합니다.




그냥 참고만 하세요~ 저는 제일 흥미로웠던게 미안하지만, 문채원 머리크기이야기네요;


그냥.. 하정우랑 비교자체가 좀.. ㅋㅋㅋ




그리고 요즘 이상하게 김영희, 문채원 등으로 엮어서 문제를 만들려고 하는 분위기..


김영희가 그렇게 싫은가? 저는 그냥 저냥 보통인데.. 사람들이 요즘 엄청 싫어하는 듯.




계룡선녀전 윤소이도 매력적이지만, 드라마가 좀 재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계속 집중하게 만들고 궁금증도 많아지네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