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라제거기, BluenLive 암호 다운




은행만 들어갔다가 나오면, 컴이 느려집니다.


이런 분들 많으시죠? 이걸 한번에 해결하는.. 그것!



바로 구라제거기, BluenLive 가 만들어서 유명한데요.


은행사이트 보안프로그램이 문제라고 합니다.




그래서 구라제거기 다운 받고 밀어버리고 재부팅 한번이면 빨라집니다.


다들 이걸 몰라서 느리게 쓰고 계셨을 것 같은데..




오늘은 구라제거기 암호도 알려드리고 이것 저것 좀 알아보기로 하죠.


만든분이 말하길 PC뱅킹프로그램은 주적이라고 합니다.




뱅킹서비스만 받고 나면 미친듯이 컴이 느려진다는 거죠.


그냥 송금 인터넷뱅킹 서비스 이용한 것 뿐인데 갑자기 느려진 컴퓨터..ㅜㅜ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은 악의 무리들이라고..ㅋㅋㅋ


완성도가 문제라고 합니다만, 아시다시피 어디 은행을 가던 강제 설치가 됩니다.




자주 이용하는 은행이면 방법이 없지만, 한번 휘발성으로 이용하는 경우도 있으니,


이런 경우는 구라제거기, BluenLive 님이 만드신 걸로 밀어버리면 됩니다.



구라제거기 다운은 teus.me 여기로 가셔서 자작프로그램 보시면 최신판으로 받을 수가 있습니다.


또한, 구라제거기 암호도 위 주소입니다..^^




어디서 경유로 다운로드 받는 경우는 암호를 모르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간단하게 만들었다는 프로그램이 완성도가 대박입니다.




그리고 일부를 선택해서 삭제할 수도 있으며, 


그냥 한번에 싹~ 밀어버리는 것도 가능합니다.




x86과 x64 버전이 존재를 하니까요. 윈도우 32비트 쓰시면 x86을~


윈도우 64비트를 쓰시면, x64를 설치하고 쓰시면 됩니다.


이건 이제 필수 프로그램이 되어버린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구라제거기, BluenLive님의 활약이 없었으면, 1년에 한번은 컴퓨터 새로 깔았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유용한 프로그램 설명해 드렸구요.


그리고, 구라제거기 암호는 위에 주소! 꼭 확인하시구요.


저는 그냥 링크만 남겼습니다. 




프로그램 사용에 있어서 문제점은 위 주인장에게 말씀하세요.


그럼 즐겁게 구라제거기 다운 받고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이것 같이 유용한 것은 별로 없는 것 같습니다.




대부분 잘 이용하다보면 유료화 하거나 그러는데.. 정말 좋은 신분 같습니다.


이런 좋은 프로그램은 싸게 팔면 잘 팔릴 것 같기도 한데말이죠..


제가 나이가 들어서 이렇게.. 돈돈돈.. 하는 것 같네요.


이런 나쁜마음을 가지니까.. 저는 재능이 별로 없는 것 같습니다.




새해에는.. 저도 무언가 기술을 좀 익혀야겠습니다.


제가 글쓰는 시점이 2019년 첫날입니다.


첫날에 이렇게 글을 쓰면, 올해는 계속 글만 쓰고 지내는 것은 아닌가..?




이런 생각도 해보네요.. 이게 아니라 새해에는 정말 돈도 많이 버시고~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고~ 가족들도 무해무탈 하길 기도 드립니다..(__)




쯔잘때기 없이 글만 길어진 것 같은데.. 저는 문제없이 사용중이니까.


크게 문제가 생기진 않을 것 같아요.. 저도 주변에 추천중입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